UPDATED. 2024-04-16 19:56 (화)
디지털 임플란트 노하우 공유 장 연다
디지털 임플란트 노하우 공유 장 연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5.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누구나 할 수 있는 디지털 임플란트 워크플로우’ 개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23일 디지털 임플란트의 핵심 개념부터 깊이 있는 내용의 임상팁을 공유하며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한 ‘누구나 할 수 있는 디지털 임플란트 워크플로우’ 세미나를 개최한다.

(왼쪽부터) 김동환 최용관 김현동 정태구 원장
(왼쪽부터) 김동환 최용관 김현동 정태구 원장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원데이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과 최용관 원장(LA치과), 김현동 원장(서울스마트치과), 정태구 원장(역곡 사과나무치과)까지 임플란트 베테랑 4명의 연자가 나서 ‘그대로 따라 하면 완성되는 무치악 가이드 수술’을 테마로 디지털 솔루션을 아낌없이 전수한다.

커리큘럼은 크게 △수술 실수를 줄이는 완전 무치악 가이드 △MUA(Multi Unit Abutment)로 쉽고 빠르게 하는 전악 보철 등의 주제별로 진행한다. 또한, CT와 SCAN의 정확한 정합 방법, 수술 중 구강 내 가이드 위치 Error를 줄이는 방법, Template를 활용한 전악 보철 디자인 등의 내용을 다루며, 초심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는 것이 덴티스 측의 설명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의 주요 커리큘럼으로 구성해 바로 활용 가능한 실습으로 확실히 마스터하도록 준비했고, MUA 보철이 생소한 분들도 이번 세미나를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다소 어려운 풀마우스 임플란트 정복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고품질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등록 접수= https://vo.la/rtFcN
△문의= 02-782-2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