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덴티스 ‘GAMEX 2021’서 신제품 대거 공개
덴티스 ‘GAMEX 2021’서 신제품 대거 공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9.0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ENITH L2
ZENITH L2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25~26일 양일간 서울 COEX에서 개최되는 ‘2021년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GAMEX 2021)’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에서 덴티스는 기술력이 집약된 주력 제품 소개는 물론 신규 제품 현장 이벤트 및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체험 요소를 강화한 전시 부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별 Zone을 개별로 마련해 △LED 무영등존 △임플란트존 △디지털 솔루션존 △보철/편의존 △상품존 △개원상담존 등 부스 방문 관람객이 직접 보고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가장 주목할 점은 부스 현장에서 덴티스가 출시하는 신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는 것. 공식 출시 전부터 사전 고객 문의가 쇄도했던 ‘ZENITH L2’는 기존 가이드 전용 ‘ZENITH L’의 성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하고, 사용자의 건강과 작업환경을 고려해 공기 청정 기능의 VOC 저감필터를 장착한 제품이다.

SQ SINUS GUIDE Kit
SQ SINUS GUIDE Kit

또한, 오는 9월 출시를 앞두면서 상악동에서 안전하게 가이드 수술이 가능한 상악동 전용 스페셜 키트 ‘SQ SINUS GUIDE Kit’도 선보인다. 기존의 Sinus Kit 사용자에게 듣던 복잡한 제품 구성, 고속 드릴링으로 인한 점막 손상의 위험도에 대한 문제점을 보완해 개발된 제품으로 향후 디지털 치과의 필수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DENOPS
DENOPS

더불어 9월 출시를 앞두며 편안하고 쾌적한 무통 마취 시술을 구현하여 술자와 환자 모두 효율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낼 수 있는 무통 마취기 ‘DENOPS’와 10월 공식 출시 예정인 구강유산균 ‘락토글로우’도 현장에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디지털 솔루션존에서는 ZENITH L2, ZENITH D, ZENITH U, ZENITH CURE까지 장비와 소재를 완벽 구비한 3D 프린터의 대표주자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는 3D 프린터 ‘ZENITH’의 시스템 전용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국가대표 LED 무영등 ‘Luvis’와 관련, 실링타입 M200/400과 지난해 출시되며 혁신적인 기술이 집약된 임플란트 표면 처리 활성기 ‘SQUVA’는 친수성 테스트 및 관련 핸즈온을 진행할 예정이다.

개원 특화 상담공간도 마련된다. 지난 7월, 개원가 구인난 해결을 위해 덴티스는 치잡과 업무 협의를 체결했다. 이를 바탕으로 개원 진행 시 인원 충원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마케팅/장비/구인구직까지 원스톱으로 치과 운영에 대한 워크 플로우를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구강 관리 및 바이러스 케어 솔루션 등 덴티스만의 다양한 PB 제품을 소개하는 공간도 마련하는 등 지난해부터 공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를 활용하여 행사 양일간 소규모 강연이 가능한 독립 미팅룸 또한 준비했다.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기대를 모은다. 제품명을 맞추는 간단한 퀴즈 문답의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덴티스 무통마취기 ‘DENOPS’를, 2등 3명에게는 구강유산균 ‘락토글로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부스 방문 이벤트의 일환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가입, 덴스토어 가입, 제품 2가지 체험 등 총 4개의 스탬프를 획득한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공개하는 신제품은 임상가의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것”이라며 “다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덴티스의 주력 제품뿐만 아니라 신제품을 현장에서 선보이며 많은 치과의사, 개원의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