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연아총동 내달 5일 임상강연회·정기총회
연아총동 내달 5일 임상강연회·정기총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11.27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연세 임상 강연회가 ‘방구석에서 마스터하는 전치부와 구치부의 진단과 치료’를 주제로 12월 5일 실시간 온라인 중계 및 현장 패널토의로 진행된다.

연세치대 치의학교육원이 주최하고 연세치대 동문회(회장 김선용)가 후원하는 이번 강연회에는 너무 잘 보여서 어려운 전치부 심미치료, 뭐가 문제인지 안 보여서 어려운 구치부의 진단과 치료 방법을 짚어줄 최고의 연자 7명이 나서며, 실시간 온라인 중계로 질문과 패널토의가 함께 진행된다.

(왼쪽부터) 김준혁·김재영·이기준 교수
(왼쪽부터) 김준혁·김재영·이기준 교수

이날 △ESG 경영과 치과 의료윤리(김준혁 연세치대 치의학교육학교실 교수) △이쁘면 다야?(김재영 연세치대 보철과 교수) △성인 앞니교정 꿀팁 전수(이기준 연세치대 교정과 교수) 등의 강연이 펼쳐진다.

이어 △전치부 심미성 개선을 위한 수복물 주변 연조직의 진단과 치료(정찬권 에이블치과 원장) △파노라마 방사선 영상이 알려주는 것들(허경회 서울치대 영상치의학교실 교수) △잘 안 보이는 구치부 교합 자세히 보기(박영범 연세치대 보철과 교수) △씹을 때마다 아프다는 어금니 살펴보기(신수정 연세치대 보존과 교수) 강연이 진행된다.

(왼쪽부터) 정찬권 원장, 허경회·박영범·신수정 교수
(왼쪽부터) 정찬권 원장, 허경회·박영범·신수정 교수

대한치과의사협회 온라인 보수교육 점수 4점(필수 1점)이 주어지는 강연회 등록은 12월 3일 오후 2시까지 연세치대 치의학교육원 홈페이지(http://ced.yonsei.ac.kr/)에서 회원 가입 후에 하면 된다.

한편, 연세치대 동문회는 강연회를 마친 뒤 오후 5시부터 치대 5층 서병인홀에서 금년도 정기총회(의장 김지학)를 개최한다.

문의= 02)2228-302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