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6:51 (수)
최적의 디지털 파트너 ‘덴티스&아트덴트’에 주목
최적의 디지털 파트너 ‘덴티스&아트덴트’에 주목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1.2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 프로젝트, 본격 신호탄 쏘아 올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새해를 맞아 아트덴트와 함께 치과계 디지털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획기적인 프로젝트를 새롭게 시작한다고 알렸다.

이번에 선보이는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 프로젝트는 지난해 덴티스와 아트덴트가 손을 잡아 디지털 교육-판매-사후관리까지 올인원으로 운영된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지난 참석자들의 추가 강의 요청 및 열렬한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더욱 강력해진 커리큘럼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덴티스&아트덴트의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 프로젝트는 치과에서 디지털 기술은 어느덧 핵심 트렌드이자 필수 불가결한 요소로 자리 잡았지만, 여전히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디지털 도입에 있어 고민하는 임상의를 위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덴티스 측은 “개원가 및 디지털 도입을 고민하는 개원의가 겪는 고충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기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지난해보다 더욱 완벽해진 아트덴트와의 호흡을 통해 막을 수 없는 디지털 시장 흐름 속에서 쉽게 디지털 치과로 가는 지름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이번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 프로젝트에서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강의를 통해 디지털 선택의 기준부터 디지털 도입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는 효과적인 방안들, 도입 시 발생하는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솔루션 등을 준비한다.

해당 강의는 메인 디렉터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이 연자로 나서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세라믹 전용 밀링기(Chairman)를 이용한 one-day 진료 △치과에서의 3D 프린터 ‘ZENITH L2’ 활용하기 △지르코니아 밀링기(5Z)를 이용한 원내 기공 등의 주제로 이어진다. 

모든 강의는 무료로 진행되며, 2월 5일과 3월 19일에는 여의도 아트덴트 세미나실에서, 2월 12일에는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10명 소수 정예로 진행될 예정이다.

덴티스&아트덴트 측은 “원내 디지털을 도입하고 싶거나 신규 개원을 앞둔 치과의사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소규모의 스몰토크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부담 없이 참석해서 원내 디지털 고충을 해소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문의= 덴티스 디지털전략팀(070-4121-3002), 아트덴트(02-782-2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