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3:00 (수)
덴티스 SQ GUIDE, 유저 호평 이어져
덴티스 SQ GUIDE, 유저 호평 이어져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8.1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사진>가 사용자들로부터 편리함, 정확성, 안정성을 모두 잡은 키트라는 평가를 받으며 많은 유저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다.

올해로 출시 4년차에 접어든 SQ GUIDE는 SQ 임플란트 전용으로 개발된 가이드 키트로 임상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완벽한 임상 궁합을 만들어 낸다. SQ 임플란트 픽스처 식립에 최적화되어 필요한 모든 가이드 컴포넌트가 구성돼 있어 편리할 뿐만아니라 임플란트 시술의 성공률을 높여주는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솔루션으로 개원의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게 덴티스 측의 설명이다. 특히, 가이드를 장착한 상태에서 최종 드릴링까지 진행할 수 있고, 무치악 또는 결손 부위가 많은 난케이스에도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유저가 손꼽는 장점 중 하나다.

SQ GUIDE의 주요 특징은 다단 드릴 형상과 드릴 하단부의 Side Cutting Edge를 적용해 드릴 시퀀스는 줄이면서 드릴의 절삭력은 높여 최소 3단계의 드릴링만으로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D1, D2, D3, D4 등 모든 골질에서 폭넓은 적응증을 보이며 최소의 드릴링으로 고정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드릴의 하단부까지 Groove를 적용해 드릴링 중에도 완벽하게 슬리브와 드릴 사이로 주수가 가능해 Bone Heating을 확실하게 방지할 수 있다. 슬리브와 배럴의 공차는 획기적으로 줄여 50㎛ 정도로 흔들림이 적어 사용자들로부터 수술의 정확성과 안정성을 완벽히 잡았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슬리브 홀에 생체 친화적인 Titanium 소재의 Sleeve 사용으로 드릴링 시 레진이 깎여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 골유착 실패율이 적은 점, 디자인 소프트 웨어 ‘Dentiq Guide’와 3Shape사가 제공하는 ‘Implant Studio’와 호환이 가능하므로 관련 제품의 기존 유저도 즉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덴티스가 내세우는 SQ 임플란트는 덴티스 임플란트 기술력과 임상 노하우를 집약한 핵심 제품으로서 임플란트 식립 시 겪게 되는 불편함과 시술 과정의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하고, 임플란트 식립의 모든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한 최적의 디자인과 표면을 적용한 제품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SQ GUIDE는 체어 타임을 줄여주고, 환자의 리페어 재방문율을 낮춰 임플란트 시술의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며 “많은 유저의 사랑을 받는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고객센터= 1899-28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