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04 (금)
덴티스, ZENITH 전국 투어 세미나 성료
덴티스, ZENITH 전국 투어 세미나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8.11.1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프린터 ZENITH, LAB에서 제대로 활용하기’ 대전 세미나까지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17일 대전에서 3D 프린터의 개요 및 특징은 물론 덴티스 3D 프린터 ZENITH를 이용한 임상 활용법 등을 소개하는 ‘3D 프린터 ZENITH, LAB에서 제대로 활용하기’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사진>. 이로써 서울, 부산, 대전에 이은 하반기 ‘ZENITH LAB’ 세미나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번 하반기 ‘3D 프린터 ZENITH, LAB에서 제대로 활용하기’ 세미나는 지난 10월 20일 서울을 시작으로 27일 부산을 거쳐 지난 11월 17일 대전에서 개최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세미나는 이대우 처음치과기공소장과 이기봉 센트릭덴탈솔루션 대표가 연자로 함께했다.

17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하반기 마지막 ZENITH LAB 세미나는 정원 이상인 32명의 기공사가 참석해 높은 집중도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날 세미나에서 이대우 소장과 이기봉 대표는 3D 프린터 시장 현황 등 3D 프린터의 개요부터 ZENITH의 특징, 기공소에서의 디지털 가이드, 모델 출력을 위한 팁 등 유익한 정보에 대해 공유했다.

또 ‘구강스캐너와 ZENITH를 이용한 Digital Lab Workflow’를 주제로 Intraoral Scan Data Communication과 CAD S/W를 이용한 Digital Lab Workflow, ZENITH를 이용한 Digital Lab Workflow를 소개해 세미나 참석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밖에도 Temporary Denture, Immediate Denture, Duplication Denture, 그리고 Partial Denture 등 ZENITH를 이용한 손쉬운 Denture 제작 팁에 대해 강연했다.

약 5시간 동안 진행된 세미나 내내 지속적인 질문과 함께 높은 관심을 보였던 참석자들은 세미나 종료 이후 만족도가 매우 높은 세미나였다는 반응을 보이며 큰 호응을 보냈다.

대전에서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된 ZENITH LAB 세미나가 종료되면서 지난 3일 광주에서 종료된 ZENITH CLINIC 세미나와 함께 올 하반기 ZENITH LAB과 CLINIC 세미나가 모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앞서 덴티스는 지난 6월 9일과 7월 14일 ZENITH D 출시를 기념하는 런칭 세미나를 각각 서울 코엑스와 부산 농심호텔에서 개최한 이후 임상과 기공을 아우르는 ‘3D 프린터 ZENITH 제대로 활용하기’ 세미나를 전국에서 진행했다. 특히 연자의 실전 기반의 임상 사례 소개와 사용자로서의 검증을 바탕으로 한 실전형 강의로 참가자들의 높은 집중도와 만족도를 끌어내 호평을 받았다.

덴티스는 전국에서 진행된 ZENITH 세미나에 큰 관심을 보여준 개원의와 기공사 및 치과인에게 감사하며 내년에도 소통의 장을 만들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강연을 꾸준히 기획해 진행할 것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