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GAO 2023 정규코스 모집, 4월 22일 개강
GAO 2023 정규코스 모집, 4월 22일 개강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3.1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핵심 개념부터 실전 응용까지 ‘완전 정복’

GAO는 오는 4월 22일 청담 GAO 세미나실에서 임플란트 수술에 필요한 핵심 노하우와 다양한 임상 팁을 전달하는 ‘2023 GAO 정규코스’를 개강한다.

GAO는 임플란트를 더 쉽고 안전하게 시술하기 위한 실질적인 임상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는 글로벌 임플란트 연구회로 매년 정규코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정규코스에서는 허영구·김남윤·김종화·김종엽·김중민 원장 등 5명의 베테랑 원장이 주축이 되어 다양한 결손 부위에 대한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실습 교육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정규 코스를 통해 수술·보철 등을 비롯해 임플란트 임상 커리큘럼을 모두 담아낸 맞춤형 강연 라이브 서저리를 마무리하고, 세미나 참가자에게는 연수회 교육 수료증이 발급된다.

GAO 정규과정은 2개 코스로,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관련 베이직부터 고급 과정까지 다루고 있다. 기본 과정인 Boot Camp 코스는 4월 22일~6월 25일까지, 심화 과정인 Level Up코스는 8월 26일~10월 22일까지이며, 각 코스 당 총 6회차로 구성했다. 

아울러 임플란트 선택의 기준과 다양한 골질의 따른 식립법, 치주 판막술 및 다양한 절개와 봉합법 등 초심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또한 임플란트에 대한 핵심 개념부터 실전 응용까지 임상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GAO 정규 과정은 실제 임상에서 자주 접하는 내용을 선별해 핸즈온 위주로 진행함으로써 다양한 실전 팁을 제공한다”면서 “GAO 연자만의 특급 노하우가 집약적으로 다뤄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오는 4월 22일부터 열리는 GAO 정규코스는 GAO 홈페이지 및 구글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