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큐링 레진 SR Triplex Cold 선봬

우수한 심미성으로 자연스러운 셰이드 구현

2019-07-17     김윤아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의치상용 콜드 큐링 레진 'SR Triplex Cold'를 최근 출시했다<사진>.

SR Triplex Cold의 가장 큰 특징은 우수한 심미성이다. SR Triplex Cold는 심미성이 우수하다고 평가받는 Pink-V 셰이드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치과는 물론 환자들도 심미치아에 대한 인식이 커지면서 덴처도 크라운의 심미는 물론 의치상의 심미성까지 중요하게 고려되지만 셰이드 조화가 어려워 의치상 제작 시 굴곡을 주는 등 별도 테크닉이 존재하기도 했다.

SR Triplex Cold의 Pink-V 셰이드는 BPS Denture 제작에 사용되는 IvoCap이나 IvoBase 레진과 똑같은 셰이드를 보유 중이다. 따라서 이보클라 비바덴트에서 출시한 제품군의 Repair, Relining, Rebasing이나 Partial Denture, Temporary Denture 제작 등에도 사용하기 쉽다.

의치상

이처럼 기존 의치상과 셰이드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룰 정도로 심미성이 우수하므로 임상의나 기공사, 환자 모두 만족한다.

SR Triplex Cold는 최적의 흐름성을 자랑하므로 핸들링이 쉽다는 것도 큰 특징이다. 너무 딱딱하거나 흘러내리지 않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임상 적용에도 예후가 좋다. 많은 유저들은 SR Triplex Cold를 사용 후 "흐름성이 좋아 작업이 매우 편하고 좋다"며 "작업 퀄리티가 높아지고, 시간은 단축돼 매우 만족한다"고 평가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SR Triplex Cold는 심미적이고, 핸들링이 손쉬워 이미 매니아층이 형성되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며 "특히 기존 레진 제품들 대비 저렴하므로 문의와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SR Triplex Cold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45-7531)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