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클릭 한 번으로 ‘꿈꾸던 치과’ 만난다

치과 인테리어 온라인 전시회 ‘Dental Space’ 개최

2021-04-08     김윤아 기자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이 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와 함께 오는 12일(월)부터 5월 9일(일)까지 치과 인테리어 온라인 전시회 ‘Dental Space(www.dentalspace.co.kr)’를 진행한다.

‘Dental Space’는 치과 인테리어 전문 업체의 다양한 디자인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온라인전시회다. 치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개원의와 확장 이전을 준비하는 치과에 맞춤 정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마지막 일자인 5월 9일(일) 이후에는 상설 전시로 전환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약 20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치과 인테리어 사례를 선보인다.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과 전문 진료 과목, 평수 등을 설정하면 그에 맞는 인테리어 사례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신규 개원 시 꼭 알아야 할 필수 정보와 유용한 팁들이 수록된 ‘DV매거진’도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시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된 다양한 혜택도 눈에 띈다. 인테리어 상담 신청만 해도 DV Point 5만p가 제공되며, ‘Dental Interior Design’ 책자와 함께 Hu-friedy 포함 4개 브랜드의 기구 할인 바우처를 받아볼 수 있다.

Dental Space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인테리어 박람회에 참여하기 어려운 치과의사를 위해 다양한 인테리어 사례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온라인 전시를 기획했다”며 “고객에게 더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