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평생교육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덴탈브레인서 평생교육 바우처 전용 병원코디네이터 과정 론칭

2022-04-26     김윤아 기자

브레인스펙(대표 김민정)이 평생교육 바우처 사용기관으로 선정됐다.

평생교육 바우처는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펼치는 사업으로, 학습자가 본인의 학습 요구에 따라 자율적으로 학습 활동을 결정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정부가 제공하는 평생교육 이용권이다. 만 19세 이상 성인 중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을 대상으로 1회 최대 35만 원을 지원해 평생교육 바우처 사용기관에서 수강료와 교재비, 재료비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브레인스펙이 평생교육 바우처 사용기관으로 등록됨에 따라 브레인스펙의 치과 온라인 교육 사이트 덴탈브레인에서 병원 코디네이터, 치과 코디네이터, 병원 온라인 마케팅, 병원경영관리자 과정 등 자격증 취득 과정을 선택해 배울 수 있음은 물론, 고객 상담자 과정과 같은 일반과정도 수강이 가능한 만큼 지속적인 학습 참여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용 방법은 평생교육 바우처 홈페이지(www.lllcard.kr)에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고 대상자로 선정되면 NH평생교육희망카드 발급 후 덴탈브레인 사이트 내에서 평생교육 바우처 전용 강의를 신청할 수 있다. 

김민정 대표는 “치과 온라인 교육 플랫폼의 선두주자로서 더 많은 분이 배움에 있어 장벽 없이 선택하여 학습하고 누리는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덴탈브레인 고객센터(www.dentalbrain.co.kr, 010-3618-2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