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스마일재단, 극단서울과 공연 나눔
스마일재단, 극단서울과 공연 나눔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8.09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로시와 함께 꿈을 찾아 떠나는 모험- 오즈의 마법사’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건일)은 극단서울(대표 이정희)의 후원으로 지난 8일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 코튼홀에서 장애 및 저소득 아동·청소년을 위한 공연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사진>.

극단서울은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으로 이루어진 아동·청소년 극단으로 2009년부터 한 해에 두 번 스마일재단과 함께 장애 아동, 청소년과 저소득 아동, 청소년을 위한 공연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장애 및 저소득 아동·청소년 45명이 초청된 영어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는 도로시와 함께 꿈을 찾아 떠나는 도전과 모험의 이야기로 극단 서울만의 색깔에 맞게 재탄생되었다. 이날 초청된 서울시립대복지관,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 초안산숲속지역아동센터를 포함한 장애 및 저소득 아동·청소년들은 공연 관람 후 배우들과 기념촬영도 함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함께 공연을 관람한 기관의 담당자는 “아이들이 방학 동안 경험할 수 있는 것이 많지 않아 아쉬웠는데 이런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영어로 관람하여 이해하기 힘들 줄 알았는데, 신나는 음악과 동작들이 함께 어우러져서 아이들이 무척 즐기며 볼 수 있었다”며 “다음에도 이런 공연 관람의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마일재단은 앞으로도 극단서울과 함께 공연 나눔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장애 및 저소득 아동·청소년에게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