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8:28 (월)
로덴치과, 스태프에 사이버 아카데미 교육
로덴치과, 스태프에 사이버 아카데미 교육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8.2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덴치과그룹(대표 조영환)이 7월 20일~8월 19일 한 달간 회원 치과의 스태프를 대상으로 로덴 사이버 아카데미를 통한 온라인교육을 했다.

로덴치과의 온라인교육은 다양한 분야에 대한 업무역량의 습득을 위해 해마다 여러 과목을 개설해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되고 있으며, 온라인의 장점을 살려 어디서나 편리하게 들을 수 있어 매년 많은 로덴치과 스태프가 참여하고 있다.

또 로덴 사이버교육에서는 ‘개인정보 보호 교육, 성희롱 방지 교육,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아동학대 의무신고 교육 등 치과에서 반드시 받아야 할 법정 의무교육이 포함되어 있어 연간 필수의무교육을 어려움 없이 한 번에 수강할 수 있다.

여기에 환자의 응대와 서비스, 그리고 고객 불만의 해결 등에 대한 고객 만족 분야의 강의와 PC 및 문서작성 등에 필요한 PC 활용 교육과정도 함께 개설돼 총 18개의 강의 중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교육과정을 선택할 수 있게 하여 온라인을 통한 교육의 선택 폭과 실용성을 높였다.

올해에는 로덴치과 스태프가 원하는 경우 3개의 과목까지 수강할 수 있도록 하여 그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져서 필수적인 의무교육과정을 수강하면서 개인이 희망하는 다른 온라인교육을 추가로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온라인교육을 기획한 ㈜로덴포유 주효미 과장은 “하루에 끝나는 집체교육과 달리 한 가지 주제에 대해 20시간 이상의 강의가 진행되므로 교육의 깊이와 폭이 넓은 장점이 있어 개인의 업무역량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신규직원이 입사하거나 기존직원이 교체되었을 때 일정 수준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