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0:17 (수)
서치 ‘신규회원 웰컴박스’ 제작
서치 ‘신규회원 웰컴박스’ 제작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10.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경영, 환자 관리에 도움 되는 책자·커피쿠폰 담아

‘신규 회원 및 미가입 치과의사 입회 확대’를 임기 3년차 최대 중점사업으로 선정한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이상복) 37대 집행부가 신규회원을 위한 웰컴박스를 배포한다. 지난 1일 개최된 서울지부 이사회는 웰컴박스 배포를 포함한 치과계 현안을 논의했다.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웰컴박스는 그간 신규회원에게 증정되던 ‘성공개원 길라잡이’ 책자에 최신 필수정보를 업데이트했으며, ‘치과 건강보험 가이드북’, ‘치과 진료 스태프 직무교육’, ‘치아건강 365’ 책자와 함께 커피 쿠폰을 동봉해 신규 개원의의 친절한 지침서가 될 전망이다. 또 신규회원이 서울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이사장 정관서)에 가입할 경우 얻을 수 있는 추가 혜택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이상복 회장은 “회원이 진료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치과 운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한곳에 모았다”며 “회원의 행복을 위한 서울시치과의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서치는 치과 대기실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 확보를 위해 덴탈TV와 업무협약도 체결하기로 했다. 덴탈TV와 업무협약을 통해 서치 회원은 설치비의 30%만 부담하면 구강보건 홍보 및 병·의원 경영지원을 위한 홍보영상 제작, 방송콘텐츠 지원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사회는 또 대국민 구강 건강 캠페인 방송을 2020년에도 계속 이어가기로 했다. 매일 저녁 6시 58분 CBS FM ‘배미향의 저녁 스케치’를 통해 국민의 구강 건강 상식을 높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이날 이사회는 임원·의장단 및 각 구 회장·총무이사 연수회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선거 관리규정 개정안 등을 검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