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6:51 (수)
㈜신흥, MTA 유저 위해 임상 활용 노하우 전파
㈜신흥, MTA 유저 위해 임상 활용 노하우 전파
  • 김정교 기자
  • 승인 2018.07.26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 - 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성료
유준상 원장
유준상 원장

㈜신흥이 올해 2월부터 시작한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상반기 세미나가 제4회차인 지난 4일을 마지막으로 모두 종료되었다.

㈜신흥의 인기 세미나 중 하나로 매년 서울 신흥연수센터를 포함해 부산, 광주, 포항 등 전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 세미나는 올해에도 개원의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료됐다.

특히 지난 4일 진행된 세미나에는 이전 회차의 기존 수강생들이 재등록한 경우가 많았으며, KDX 2018과 SIDEX 2018 전시장 내에 마련된 ‘MTA 미니강연’ 부스에서 사전 수강한 참관객들 또한 함께 수강함으로써 MTA를 구매하고 나서 임상 적용에 어려움을 느낀 유저를 위한 맞춤형 강연이 되었다.

BioMTA 대표이자 이번 세미나 연자인 유준상 대표원장(유치과병원)은 MTA Monoblock의 개념과 필요성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뿐만 아니라, MTA Biofilling과 기구관리 및 제거법 등 임상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사용법에 대해 강연하였다.

또 10년 동안의 의뢰 케이스, 임상 성공률 분석, 발표 저널 등도 함께 제시해 실전에서 MTA를 이미 사용해 본 수강생들의 이론적 지식까지도 보완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이번 세미나를 수강한 한 개원의는 “MTA를 직접 사용하면서 궁금했던 점을 모두 해소하고, 임상에 직접 도움이 되는 MTA 관련 술식을 정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강연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신흥은 상반기 세미나에 이어 하반기에도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를 통해 보다 많은 MTA 유저들과 임상 지식을 나눌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 대한 정보는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80-801-1577, 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