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6:51 (수)
㈜신흥, 박정철 교수 초청 ‘Suture’ 세미나
㈜신흥, 박정철 교수 초청 ‘Suture’ 세미나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8.08.27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철·조인우 교수 ‘치과 영역 봉합술의 모든 것’ 총정리
매듭법·봉합 팁에서 Hands-on까지, Suture의 새로운 세계 경험
박정철(좌), 조인우 교수
박정철(좌), 조인우 교수

㈜신흥이 주최하는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세미나’가 오는 10월 7일(일) 서울 신흥 본사 13층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Back to the Suture는 ㈜신흥이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까지 꾸준히 박정철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와 함께 이어오고 있는 세미나로 매회 조기 등록 마감을 하는 인기 Suture 세미나다.

세미나는 치과 영역에서 다루는 봉합술을 총정리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박 교수의 노하우와 철학이 담긴 매듭법과 봉합의 종류 그리고 실전을 위한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바탕으로 술식, 부위별 적용법과 팁을 알아본다.

세미나 후반부에는 특수모델을 이용하여 GBR, 상악동거상술, 연조직 수술 등 치과의 모든 술식에 최적화된 봉합술 노하우를 실습하는 Hands-on 시간이 준비되어있다. 특히, 실습 시간에는 우수성적 수료자에게 티셔츠와 도서 등 경품을 제공하는 서바이벌 봉합 대결이 펼쳐진다.

또한, 박 교수와 함께 조인우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가 패컬티로 참여하여 실습에 어려움을 겪는 수강생들을 함께 도와주며 실습이 더욱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박 교수는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봉합이 풀려서 고생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라며 “학교에서는 배울 수 없었던 특별한 팁을 통해 Suture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등록은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