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투명교정, 디카오(DICA)가 ‘엄지 척’
투명교정, 디카오(DICA)가 ‘엄지 척’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8.08.28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투명교정 임상&기공 부산 아카데미 성료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 18, 19일 양일간 덴티스투명교정연구소(DICAO) 주관으로 '투명교정 임상&기공 아카데미’ 여름학기를 부산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진>

부산치과의사신협에서 열린된 이번 세미나는 치과의사, 기공사 등 국내 치과 관련 종사자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참관객이 찾아 30여 명의 참가자가 자리를 꽉 채운 가운데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는 투명교정의 원리와 진단, 임상계획, 디지털 셋업 및 기공 과정 등 투명교정의 이론부터 실전까지 종합적으로 다루었다. 특히, 투명교정에 최적화된 디지털 셋업 소프트웨어의 활용과 보철 및 다양한 임상 치료를 위한 투명교정이 이제는 개원가에서 필수적인 임상 솔루션임을 제시했다.

차현인 원장(여의도 백상치과)은 강의를 통해 디지털 투명교정 프로세스 진단, 디자인, 셋업, 임상, 기공 등 일련의 과정을 제시하여 바로 실전에 적용하고 치과와 기공소의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실전 테크닉을 전수했다.

장원건 원장(마일스톤즈 치과)은 보철 치료의 업그레이드를 위한 교정치료의 활용과 미래라는 주제로 보철 및 다양한 임상을 위한 치료의 진단, 임상계획 수립, 환자 관리와 치과 내 투명교정 임상 활용에 대한 강의로 참가자의 호평을 받았다.

많은 참가자가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투명교정의 임상 및 디지털 기공 테크닉을 한 번에 배울 수 있었고, 투명교정의 다양한 임상 활용과 솔루션을 알게 되었다며 강의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또 개원의를 위한 DICAO의 투명교정 진단, 셋업, 장치 서비스로 치과 진료에 선택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주어 좋았다고 밝혔다.

덴티스는 하반기에 차세대 투명교정 셋업 소프트웨어를 공식적으로 출시하는 런칭 세미나와 신규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전국 투어 아카데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하반기 투명교정 아카데미 일정 및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ICAO 사무국(070-4228-7363)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