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7 21:42 (목)
스마일재단, GAMEX서 ‘사랑 나누기 바자’ 성황
스마일재단, GAMEX서 ‘사랑 나누기 바자’ 성황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9.3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계 가족과 함께 따뜻한 나눔 활동으로 저소득 장애인의 미소 드림”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경선)은 지난 25, 26일 COEX 3층 홀 C에서 개최된 2021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GAMEX 2021)에 참여하여, 저소득 중증장애인 치과진료비 마련을 위한 ‘2021 사랑 나누기 바자회’를 진행했다<사진>. 성황리에 개최된 이번 행사는 후원업체의 적극적 참여로 이루어진 바자 활동과 홍보 물품 전달, 편지쓰기 이벤트 등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2005년부터 이어진 사랑 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을 통해 기자재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스마일재단의 대표적인 모금행사이다. 이번 바자회는 행복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녹십자웰빙, ㈜미동, ㈜오성엠앤디, ㈜오스코, ㈜이덴트, ㈜엠디세이프, ㈜메디허브, ㈜탑헬스의 적극적인 기자재 물품 후원과 동참으로 따뜻한 사랑 나눔이 펼쳐졌다.

또한 이번 바자회에서는 구강 문제를 겪는 장애인을 위한 편지쓰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많은 치과계 가족들이 장애인의 구강건강 증진에 다양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의미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었다. 

김경선 이사장은 “사랑 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이 없이는 진행이 불가능 한 행사이기에 이번 행사에 함께해준 많은 기자재 업체와 바자회 준비를 위해 배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저렴한 금액으로 기재도 구입하고 장애인 치과진료비도 마련하는 사랑 나누기 바자회는 스마일재단을 통해 연중 진행되며, 기자재 구입에 관한 문의는 전화(02-757-2835)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