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은 골폭에는 역시 네오, IS-III active S-narrow
좁은 골폭에는 역시 네오, IS-III active S-narrow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10.21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악 전치부 등 골폭 좁은 부위에는 Narrow Ridge Case 해답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의 IS-III active S-narrow가 하악 전치부와 같은 골폭이 좁은 Narrow Ridge Case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개원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네오 IS-III active는 구치부부터 전치부까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그중 S-narrow 제품은 직경 ø3.2로 하악 전치부에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IS-III active S-narrow
IS-III active S-narrow

IS-III active S-narrow는 쉽게 파절되지 않는 견고한 바디의 디자인과 빠른 골융합이 가능한 생체 친화적 표면처리가 우수한 제품이다. S-narrow 직경은 ø3.2, 길이는 8.5/10/11.5/13㎜로 4종이고, Fixture의 내부 체결 구조는 Conical Seal 11˚ 및 2.1 Hex이다. 기존 티타늄 Grade4 소재보다 강도가 약 30% 강한 Grade23(ELI) 소재를 사용해 직경이 ø3.2로 얇지만 파절 저항력이 우수하다.

Length 8.5/10/11.5/13㎜(좌), Grade4 / Grade23 강도 비교(우)
Length 8.5/10/11.5/13㎜(좌), Grade4 / Grade23 강도 비교(우)

S-narrow를 식립하기 위해서는 통합 서지컬 키트인 Neo Master Kit와 S-narrow 전용 Kit를 이용해야 하지만 Neo Master Kit를 구비했다면 S-narrow 전용 Tool을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별도의 Kit를 구매하지 않아도 되어 경제적이다.

S-narrow 전용 Kit(좌), Neo Master Kit(우)
S-narrow 전용 Kit(좌), Neo Master Kit(우)

One body 제품의 임플란트는 식립 후 잇몸 위로 Post 부분이 노출되므로 temporary crown을 올려야 하는 추가 작업이 필요하다. abutment 선택 옵션이 없어 임플란트가 기울게 식립 되었을 경우 보철 과정이 어려워 직간접 교합 발생으로 초기 안정성이 저하되며, 만 65세 이상 환자의 의료보험 적용이 안 되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네오의 IS-III active S-narrow는 하악 전치부 등 치조골의 폭이 좁은 위치에 식립할 수 있는 Two Piece 임플란트로 술자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만 65세 이상 환자의 시술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한 골폭이 좁은 위치에 GBR 등 추가적인 수술이 부담되거나 최소 침습 수술을 원하는 분들에게 더욱 용이하다.

네오바이오텍 측은 “IS-III active S-narrow는 좁은 골폭에 임플란트를 식립할 때 환자와 시술자 모두 부담을 덜어주는 네오의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기술 개발을 통해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1577-2885 또는 담당 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