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ARUM 밀링기 도입으로 바로가이드의 날개를 달다
네오, ARUM 밀링기 도입으로 바로가이드의 날개를 달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10.2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RUM 밀링기에서 바로가이드 제작 효율성 UP
ARUM 5X-300 Pro(좌), 바로가이드(우)
ARUM 5X-300 Pro(좌), 바로가이드(우)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개발한 신개념 디지털 가이드인 바로가이드에 정밀도가 우수한 아름 덴티스트리의 5X-300 Pro 밀링기가 올 12월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아름덴티스트리 장비는 뛰어난 가공력과 정확도 높은 밀링 장비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진동 억제력이 뛰어나 우수한 정밀도를 자랑해 국내뿐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도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그중 All in one System으로 유명한 5X-300 Pro는 고속 8만 RPM으로 단시간에 정확도 높은 밀링이 가능하며 컴팩트한 크기와 소음 감소의 강점을 가진 제품이다. 

기존 바로가이드의 밀링기는 바로가이드만 밀링이 가능했으나 아름의 5X-300 Pro 밀링기가 도입되면서 바로가이드 뿐만 아니라 PMMA부터 지르코니아, Hybrid Abutment까지 다양한 소재의 밀링이 가능해지며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5X-300 Pro 밀링기에 적용할 수 있는 바로가이드 전용 지그 임플란트 서지컬 가이드를 제작할 수 있도록 개발하여 단시간에 흔들림 없이 정확도 높은 가공이 가능해진다.
  

ARUM 5X-300 Pro 밀링기 전용 바로가이드 Zig
ARUM 5X-300 Pro 밀링기 전용 바로가이드 Zig

네오 관계자는 “바로가이드는 전국구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지역별로 Digital Clinic Specialist가 배치되어 있어 직접 방문 지원이 가능하다”며 “ARUM 5X-300 Pro 밀링기 전용 바로가이드 Zig 출시와 동시에 임플란트 플래닝 S/W인 VARO Plan과 바로가이드 전용 지그 묶음 할인 판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1577-2885 또는 담당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