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덴티스, 숨쉬기 더 편한 KF99 마스크 공식 출시
덴티스, 숨쉬기 더 편한 KF99 마스크 공식 출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10.2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치과를 위해 만든 구강&위생용품 PB 브랜드인 ‘Dr’s Wisdom’에서 25일 더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KF99 3D 마스크<사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상황 이후 우리 삶에 있어 마스크는 필수 불가결한 요소이자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았고, KF80, KF94보다 높은 입자 차단 기능성을 가진 KF99 마스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닥터스위즈덤의 KF99 3D 마스크는 황사, 미세먼지 같은 입자성 유해물질과 신종플루 같은 감염원으로부터 평균 0.4㎛ 크기의 미세입자를 99% 이상 차단할 수 있다고 덴티스는 밝혔다.

덴티스 측은 “KF99 마스크가 KF94 마스크보다 미세입자를 차단하는 것에 있어서 더 안정성이 있기는 하지만, 일부 소비자들로부터 호흡이 불편하다는 평을 듣기도 했다”며 “닥터스위즈덤 KF99 3D 마스크는 그런 점을 보완해 안전성은 높이면서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KF99 3D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으로 인증받은 보건용 마스크다. 겉감-중간재-MB필터-안감까지 4중구조 보호필터를 탑재해 초미세먼지, 황사 등 각종 유해 물질을 99% 이상 차단 가능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필터링 효과로 미세한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주고, 25파스칼의 필터 기술이 적용돼 편안한 호흡을 도와주는 등 우수한 통기성도 갖췄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3D 디자인을 적용해 매일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코편에는 플라스틱 와이어를 장착해 밀착성을 높였으며, 부드러운 고탄력 이어밴드가 장착돼 종일 착용해도 편안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철저한 방역관리 아래 초미세입자까지 제거 가능한 UV살균 최첨단 설비를 갖춘 존스미디어와 국내에서 자체 생산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덴티스 측은 “KF99 3D 마스크는 높은 유해물질 입자 차단율을 원하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감염의 노출 빈도가 높은 의료진, 지하철 및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 공공장소를 자주 방문하는 분, 고객 대면이 많은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덴티스 치과종합쇼핑몰 ‘DENSTOR(덴스토어)’를 통해 정상가격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구매 정보는 각 지역의 영업소 또는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덴티스 치과종합쇼핑몰 DENSTORE(덴스토어)= www.denstore.co.kr
고객센터= 070-4286-02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