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임플란트 엔진 'SM3' 호평
오스템, 임플란트 엔진 'SM3' 호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10.2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고 가벼운 무게… 강력한 Torque
토크 보정 시스템으로 정확하고 안전한 시술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 중인 임플란트 엔진 'SM3<사진>'가 강력한 Torque와 뛰어난 사용 편의성으로 호평받고 있다.

'SM3'는 최대 80Ncm의 강력한 Torque를 지원해 최상의 수술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모델보다 회전력이 높고, 어떠한 골질에서도 안정적인 드릴링이 가능해 임플란트 수술을 보다 용이하게 할 수 있다. 

또한 AHC(Advanced Handpiece Calibration) 기술을 적용해 더욱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Calibration 기술로 엔진에 설정된 Torque 값과 실제 핸드피스에 적용된 Torque 값의 편차를 최소화해 정확하고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으며, 초기 고정력 또한 높일 수 있다.

내구성이 높은 것도 장점이다. 'SM3'는 세계적인 치과장비업체인 NSK社의 임플란트 엔진을 오스템이 OEM으로 제작해 지난 2015년 출시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엔진 본체 고장이 접수된 사례가 거의 없을 정도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사용 편의성 또한 높다. 작고 가벼운 모터를 적용해 사용이 편하며, 20:1 감속비 핸드피스를 기본으로 1:1, 1:2, 1:3, 1:5 등 다양한 핸드피스와 호환이 가능하다. 모니터는 대형 LCD Display를 적용해 가독성을 높였다. 

오스템 관계자는 "SM3는 강력한 Torque, 혁신적인 AHC 기술, 뛰어난 품질 삼박자를 두루 갖춘 제품으로 호평받으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제품문의= 070-4394-57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