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0:17 (수)
아이오바이오, 전국 치대 원내생 위해 ’Qray 협약‘
아이오바이오, 전국 치대 원내생 위해 ’Qray 협약‘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11.12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내생 진료실에 Qray 제품 설치, 임상교육 초석 마련

㈜아이오바이오가 지난 6월 부산대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부터 11월 10일 경북대 치과대학까지 전국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원내생을 위한 협약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는 원내생 진료실에 ‘요양급여 신설 항목인 QrayPenC와 QraySW를 설치해 원내생 교육의 편의성 및 보편성을 높이고, Data Dentistry 시대에 발맞추어 Qray 임상 교육을 진행해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는 뜻이다. 

대부분 치대 교육은 원내생 진료실에서 이뤄지고 있음에 따라 각 대학의 상황에 맞게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대치과병원은 소아치과 임상, 연세대치과병원은 Qray Sector, 경희대치과병원은 종합검진센터에서 교육이 이뤄진다. 다른 치과대학은 원내생 진료실에서 임상 교육이 진행된다.

이로써 ㈜아이오바이오는 미래의 치의학 분야의 전문인력에 대한 교육 서비스에도 적극적으로 치대와 협조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을 다짐하며, 치대뿐만이 아닌, 치위생학과에도 Qray 임상 교육을 위한 Qray Eduation Center를 지정해 한 차원 높은 협력 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아이오바이오는 Qray Education Center 지정에 앞서 Qray EDU.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이미 부산여대, 강릉영동대, 백석대 치위생학과 학생을 위한 강좌를 개설 운영하고 있다.

㈜아이오바이오는 앞으로도 치의학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연구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것은 물론, 진료 및 진단의 보편성을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