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16 (목)
인비절라인 코리아, 13일 광주 세미나 성료
인비절라인 코리아, 13일 광주 세미나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1.20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13일 광주 홀리데이 인에서 'Growth Program : Step Up' 지역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사진>.

‘Growth program’은 인비절라인과 치과의원의 동반 성장을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다른 국가에서 이미 그 효과가 검증됐다. 그 중에서도 'Step up' 프로그램은 △국내외 연자의 임상 세미나 △교정전문의를 위한 마스터 클래스 △아이테로 세미나 △스태프 교육과 마케팅 교육으로 구성돼, 인비절라인 교정치료 결과를 더욱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내용과 자원을 집중적으로 지원한다. 교정전문의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과 부정교합 케이스에 인비절라인을 적용하고,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는 물론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좀 더 효율적인 진료를 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광주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올해 첫 Step up 프로그램으로, 조선대 교정과를 비롯해 광주 지역 유수의 대학병원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연자로 나선 부천 고운미소교정치과 이춘봉 원장은 '인비절라인 퍼스트 적용 및 문제점들에 대한 해결 방안'과 '다양한 부정교합의 인비절라인 임상 적용 팁'에 관해 강연을 진행했다. 이 원장은 아주대 임상치의학대학원 교정과 및 인비절라인 코리아의 패컬티로 활동하고 있는 만큼 깊이 있는 강의를 진행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어 인비절라인 마케팅팀에서 디지털 워크플로우 및 효과적인 마케팅 팁을 소개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앞으로도 부산, 대전, 서울 등에서 오프라인 세미나를 이어가며 각 지역의 인비절라인 교정전문의에게 유익한 강연과 마케팅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