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덴탈브레인, 6일까지 상담 강의 특가 기획전
덴탈브레인, 6일까지 상담 강의 특가 기획전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3.0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브레인은 말주변이 없거나, 상담 노하우를 찾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상담 강의를 최대 50% 할인된 비용으로 접할 수 있는 상담 강의 특가 기획전을 3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 나오는 강의는 △결정적 순간, 상담에서 성공하는 한 수! △고객 불만 해결 응급 매뉴얼 △상담 코칭 스킬 △결정적인 순간, 상담의 한 수!- 임플란트·미백·지르코니아·인레이편 등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현직에서 20~30년 이상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베테랑 상담 실장과 수많은 치과의 컨설팅을 진행해오고 있는 컨설턴트가 직접 연자로 나서 대화의 기본부터 시작해 실제 상담 과정에서 사용한 노하우, 상담 동의율 데이터 등을 깨알과 같이 수강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먼저 김윤정 강사는 본격적인 상담을 시작하기에 앞서 필요한 대화의 원칙을 정리하고, 개별 사례를 통해 대화 기법을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를 알려준다. 또한 좀 더 설득력 있게 말해 상담을 이끌 수 있는 기법을 전수한다.

솔직한 대화를 위한 필요조건을 통해 고객의 불안감을 없애고, 흥분하지 않고 차분하게 상담을 이끄는 법을 임플란트 상담, 민감한 사안 상담, 진료동기 파악, AP 스킬 등으로 나눠 구체적인 노하우를 90분 동안 전수할 예정이다.

현실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불만 고객을 침착하고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온은주 강사가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강의를 통해 고객 불평을 어떻게 대응하고, 활용하는 법에 대해 알려준다.

온 강사는 고객과 의사소통에 있어 상황에 맞는 언어 전달법을 제시하고, 고객의 행동 경향을 파악해 상대 성향에 따른 대처법을 공유한다. 또한 다양한 실사례를 통해 고객 불만의 대응 순서와 실전 대응 테크닉을 알려줄 예정이다. 

‘상담 코칭 스킬’ 강의에서는 김민정 강사가 나서 연자로 나서 치과와 수강생에게 맞춘 상담 프로세스를 만드는 방법을 제시한다. 상담 전, 병원 안내, 수납, 진료 순서에 맞는 상담 포인트를 잡고, 김민정 강사가 컨설팅한 수 많은 병원 데이터를 통해 상담 동의율 확인을 위한 여러 데이터와 분석 방법도 공개한다.

‘결정적인 순간, 상담의 한 수!- 임플란트·미백·지르코니아·인레이편’ 강의에서는 김민정, 김윤정 강사가 임플란트와 미백, 지르코니아, 인레이 진료 상담 시 자신감이 생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놀라운 커뮤니케이션 처방전을 알려준다.

이번 기획전 강의는 덴탈브레인 연간 유료회원 가입 시 강의 당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덴탈브레인(www.dentalbrain.co.kr, 010-3618-20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