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6:51 (수)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대여치와 협약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대여치와 협약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4.1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이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대한여성치과의사회와 공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김양수 학술위원장(왼쪽)이 대여치 이민정 회장과 협약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김양수 학술위원장(왼쪽)이 대여치 이민정 회장과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지난 9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대여치 제36차 정기총회 자리에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DV Space World & 재선기아카데미의 학술위원장인 김양수 원장(서울좋은치과)과 대여치 이민정 회장 등이 참석했다. 

양 측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치과 의료산업 육성 및 상호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 나가기로 했다. 

대여치는 오는 6월 19일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신흥은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등록비 일부를 대여치 발전 기금으로 전달키로 했다.

한편,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는 치과기자재와 인테리어 전시, 학술 및 개원 강연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오는 6월 19일 COEX 그랜드볼룸과 아셈볼룸,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의 DV World 전시회 중 가장 큰 규모로 역대급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 또한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