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0:17 (수)
스마일재단, 제2회 장애인 구강건강 인식개선 캠페인
스마일재단, 제2회 장애인 구강건강 인식개선 캠페인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4.18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안부와 ‘함께해요, 더(The) 이로운 생활!’ 공모전 진행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경선)은 5월 12일까지 행정안전부와 함께하는 제2회 장애인구강건강인식개선 캠페인 '함께해요, 더(The) 이로운 생활!' 공모전을 진행한다.

김경선 이사장
김경선 이사장

작년에 이어 올해로 2회를 맞는 스마일재단의 장애인 구강건강 인식개선 공모전은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치과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장애인들이 겪는 힘든 현실에 공감하고 그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인식 제고 캠페인이다.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공모전은 수필 및 그림 편지, 포스터, UCC, 카드 뉴스와 같이 다양한 형태로 작품을 접수하며, 스마일재단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저소득 장애인의 편지를 읽고 작품 형태를 선택,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스마일재단의 이번 장애인 구강건강 인식개선 캠페인 공모전은 5월 12일까지 재단 홈페이지(www.smilefund.org)에서 접수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재단 사무국(02-757-2835)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스마일재단 김경선 이사장은 “이 공모전은 치과의료 소외계층인 장애인 구강 문제의 심각성을 일반 시민에게 알리고 구강 문제를 겪는 장애인의 사연을 접한 뒤 공모전에 참가하게 하여 장애인 구강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