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브레인스펙, 평생교육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브레인스펙, 평생교육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4.26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브레인서 평생교육 바우처 전용 병원코디네이터 과정 론칭

브레인스펙(대표 김민정)이 평생교육 바우처 사용기관으로 선정됐다.

평생교육 바우처는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펼치는 사업으로, 학습자가 본인의 학습 요구에 따라 자율적으로 학습 활동을 결정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정부가 제공하는 평생교육 이용권이다. 만 19세 이상 성인 중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을 대상으로 1회 최대 35만 원을 지원해 평생교육 바우처 사용기관에서 수강료와 교재비, 재료비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브레인스펙이 평생교육 바우처 사용기관으로 등록됨에 따라 브레인스펙의 치과 온라인 교육 사이트 덴탈브레인에서 병원 코디네이터, 치과 코디네이터, 병원 온라인 마케팅, 병원경영관리자 과정 등 자격증 취득 과정을 선택해 배울 수 있음은 물론, 고객 상담자 과정과 같은 일반과정도 수강이 가능한 만큼 지속적인 학습 참여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용 방법은 평생교육 바우처 홈페이지(www.lllcard.kr)에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고 대상자로 선정되면 NH평생교육희망카드 발급 후 덴탈브레인 사이트 내에서 평생교육 바우처 전용 강의를 신청할 수 있다. 

김민정 대표는 “치과 온라인 교육 플랫폼의 선두주자로서 더 많은 분이 배움에 있어 장벽 없이 선택하여 학습하고 누리는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덴탈브레인 고객센터(www.dentalbrain.co.kr, 010-3618-20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