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05 17:46 (금)
브레인스펙, 구인구직 시스템 '알바톡' 오픈
브레인스펙, 구인구직 시스템 '알바톡' 오픈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5.16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펙 업과 일자리 정보 한자리서··· 3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치과 온라인 교육 사이트 ‘덴탈브레인(www.dentalbrain.co.kr)’에 구인구직 시스템 ‘알바톡’과 일자리 매칭 서비스 ‘헤드헌팅’을 오픈했다.

덴탈브레인은 치과 종사자가 병원 경영·데스크·보험·임상 등 치과 실무 분야를 공부하는 플랫폼으로, 이번에 구인구직 시스템과 일자리 매칭 서비스가 함께 오픈됨으로써 치과 종사자의 자기 계발과 일자리 정보 및 매칭을 한 사이트 안에서 간편하게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오픈된 알바톡 시스템에서는 구인을 원하는 치과가 구인공고를 올리면 구직 희망자가 자신의 업무 능력을 가늠할 수 있는 자기 역량 체크 리스트가 포함된 이력서를 제출할 수 있어 치과에서 원하는 자격 요건에 맞는 인재를 찾을 수 있다.

‘헤드헌팅’ 서비스는 브레인스펙의 인재관리 전문가가 치과에 직접 인재를 매칭시켜주는 프리미엄 인재 매칭 서비스로 브레인스펙에 등록된 800여 명의 인재 중 해당 치과의 자격 요건에 맞는 인재를 추천해주는 인재 매칭 시스템이다. 

‘헤드헌팅’ 서비스를 이용하면 서류 검토에 들어가는 시간과 인력 낭비는 줄이고, 직무에 적합한 인재만을 선별할 수 있으며, 연차휴가나 교육, 퇴직 등의 사유로 업무 공백이 발생할 때 대체 인력을 빠르게 매칭 받을 수 있어 개원가의 인력 공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구직자도 자신의 능력과 신뢰도를 어필해 빠른 채용이 가능하고 경력에 맞는 급여도 받을 수 있는 만큼 서로가 윈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알바톡 헤드헌팅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비용 안내는 알바톡 메뉴에서 헤드헌팅 버튼을 클릭하면 전문 상담원과의 채팅을 통해 진행된다.

덴탈브레인은 알바톡 오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구인 공고를 올리는 치과 5곳을 추첨해 피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덴탈브레인 알바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www.dentalbrain.co,kr, 010-3618-208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