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04 (금)
오스템, SIDEX 2022서 Total Solution 체험 기회
오스템, SIDEX 2022서 Total Solution 체험 기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5.17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강의, 프로모션,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SIDEX 2022에 참가한다.

SIDEX 2021의 오스템 전시장 모습.
SIDEX 2021의 오스템 전시장 모습.

오스템 관계자는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체어존, 투명교정존, 영상장비존, 소장비존, 의약품존, 재료존, SW존, OIC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덴올몰존 등으로 부스 구역을 세분화해 오스템 부스 방문 시 치과 개원부터 진료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눈에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우수한 보철 편의성과 피로강도로 호평받는 KS System과 3-Layer 복합소재로 뛰어난 교정 효과를 자랑하는 'MagicAlign', K5, T2, N1등 다양한 의료장비 라인업에 대한 관심이 뜨거우며, 디지털 장비부터 디지털 투명교정에 이르기까지 오스템의 최신 디지털 워크 플로우를 체험하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최근 600호 계약을 돌파하며, 국내 치과 인테리어 시장 독보적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오스템의 치과 인테리어 사업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인테리어 VR 체험과 관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치과계 종합 포털 서비스인 덴올 회원가입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스템의 다양한 제∙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임상 고수들의 미니강연도 만나볼 수 있다. 박창주 교수(한양대병원 구강악안면외과)의 'SOI 임상증례 소개', 이경훈 원장(바른스마일치과)의 'Bracket prescription & Bracket selection', 지대경 원장(서울메이치과)의 'MagicAlign 초기 성공 기준', 민경산 교수(전북대 치과보존학)의 '손쉬운 근관치료 방법', 손영휘 원장(e-좋은치과)의 '이종골 100% 활용하기', 류희성 원장(스타화이트치과)의 '뷰티스15를 이용한 치아미백' 등의 강의를 진행, 현장에서 국내 최고 연자진의 임상 노하우도 전수받을 수 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된다. K5와 함께 하는 포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사진 출력 서비스와 경품을 지급하며, 스탬프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사은품 증정 및 경품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추가로 증정한다. 핸드피스 구매 시에는 구매자의 이름을 각인해 주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 부스에 방문해 성공적인 치과 진료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눈에 둘러보고 다채로운 이벤트도 즐기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70-4394-74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