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04 (금)
경치 ‘2022 구강보건의 날 이벤트’ 진행
경치 ‘2022 구강보건의 날 이벤트’ 진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5.28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가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오는 6월 1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구강보건에 대한 국민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법정기념일인 구강보건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경기도민에게는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것으로 경치 회원은 물론, 경기도민도 참여할 수 있다.

회원은 경치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구강보건의 날 홍보 포스터를 다운받아 출력한 후, 원내 게시판에 게시한 다음 인증사진을 찍어 네이버폼(naver.me/xTlF0mWN)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도민은 구강보건의 날 포스터를 촬영한 사진을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올린 후, 이를 캡처한 이미지를 응모하면 된다. 포스터 사진을 지인에게 카톡이나 문자로 전달한 화면을 캡처한 것으로도 응모할 수 있다. 응모는 네이버폼(naver.me/5okrchTK)을 통해서 하면 된다. 도민 대상 이벤트는 30일부터 진행된다.

경치는 이벤트 응모 회원 중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잔)을 발송할 예정이며, 도민 응모자 중에서도 1,000명을 추첨해 역시 커피 기프티콘(1잔)을 발송할 예정이다. 

경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강보건의 날이 경기도민에게 더 많이 알려지기를 바란다”며 “특히 모든 회원은 원내에 포스터를 게시하여 내원하는 환자들에게 구강보건의 날을 알리는 데 적극적으로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