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05 17:46 (금)
악성-구외학회, 턱얼굴 미용 연수회 공동개최
악성-구외학회, 턱얼굴 미용 연수회 공동개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5.30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선종 회장(좌), 김형준 이사장
김선종 회장(좌), 김형준 이사장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회장 김선종)가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이사장 김형준)와 ‘미용정복- 기초에서 실전까지’ 주제의 제7차 턱얼굴 미용 연수회를 6월 18일 강동경희대 치과병원에서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온라인으로 진행하던 턱얼굴 미용 연수회를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양 학회는 기초 해부학부터 임상 노하우를 공개하는 강의 및 라이브 시술, 핸즈온까지 다양하게 기획했다.

특히 미용 성형술인 광대수술 및 하악윤곽수술과 미용 성형 시술에 해당하는 보톡스와 필러까지 폭넓게 다루는 연수회로 많은 치과의사 회원의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특히 학계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명강연자들 나선다. 최진영 교수(서울대 구강악안면외과), 윤규식 원장(에버엠치과의원)이 수술 강의를 하고, 미용 시술에 대한 강의와 라이브 시술, 핸즈온은 김희진 교수(연세대 해부학 및 발생생물학), 권민수 원장(올소치과), 그리고 경험 많은 초청 연자로 구성된다.

연수회 패컬티도 수준 높은 위원으로 구성됐다. 우재만 교수(제주대병원 구강악안면외과), 정승원 교수(분당차병원 치과), 박정현 교수(이대목동병원 구강악안면외과), 김동혁 교수(고대구로병원 구강악안면외과), 김재영 교수(강남세브란스병원 구강악안면외과), 이승현 원장(샘치과의원/순천향대 서울병원), 그리고 연수회 총괄은 위원장 홍성옥 교수(강동경희대병원 구강악안면외과)가 맡았다.

이번 강의는 보수교육 2점을 부여받으며, 강의는 인원 제한이 없으나 연수는 선착순 30명으로 빠른 등록이 필요하다. 자세한 사항은 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홈페이지(www.kamprs.or.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