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오스템올소돈틱스, AAO 학술대회서 ‘마제스티’ 호평
오스템올소돈틱스, AAO 학술대회서 ‘마제스티’ 호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6.0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교정재료 전문 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지난 5월 21~24일 미국 마이애미주에서 개최된 미국치과교정학회(American Association of Orthodontists, AAO) 학술대회에 참가해 미국 진출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밝혔다<사진>.

1900년 설립된 AAO는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치과 전문 기관으로, 미국과 캐나다 등 1만9,000여 명의 치과의사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학술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2019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됐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교정연구소 연구원을 포함, 영업·마케팅 임직원이 총출동하여 행사가 진행되는 4일간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이번 행사에서 자가결찰 브라켓 ‘마제스티(MAJESTY)’ 메탈형 제품과 교정용 스크류 ‘Ortho Anchor’를 비롯해 다양한 치과 교정재료를 선보였다.

오스템올소돈틱스 관계자는 “샘플 요청, 추가 상담 요청 등 현지 치과의사 및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고 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글로벌 교정재료 시장의 트렌드를 파악했으며, 미국 현지 치과의사들의 피드백을 참고해 향후 제품 개발 청사진을 준비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 준비를 진두지휘한 김병일 대표는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마제스티’ 등 우수한 품질을 앞세워 미주 치과교정 시장에서도 확고한 입지를 구축해나갈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