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새로운 시작-물결-치과’ GAMEX 2022에 주목
‘새로운 시작-물결-치과’ GAMEX 2022에 주목
  • 김정교 기자
  • 승인 2022.06.1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협과 공동 개최로 6점 인정, 조기 사전등록 시 다양한 혜택도
(앞줄 왼쪽부터) 치협 송호택 자재이사·강정훈 총무이사·김철환 부회장, 경치 최유성 회장·전성원 부회장·이선장 총무이사 등 GAMEX 2022 관계자들이 파이팅하고 있다.
(앞줄 왼쪽부터) 치협 송호택 자재이사·강정훈 총무이사·김철환 부회장, 경치 최유성 회장·전성원 부회장·이선장 총무이사 등 GAMEX 2022 관계자들이 파이팅하고 있다.

경기도치과의사회가 ‘새로운 시작, 새로운 물결, 새로운 치과’ 주제의 GAMEX 2022를 오는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COEX에서 개최한다. 경치는 13일 강남 동보성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이번 GAMEX의 새로움을 설명했다.

“새로운 만남으로 새로운 시작”

경치는 GAMEX 2022를 대한치과의사협회와 공동개최해 치과의사와 치과기자재 업체를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 계획이다. 특히 치협과 공동 개최하므로 보수교육점수 6점이 인정된다고 밝혔다.

공동 개최는 GAMEX가 1998년에 시작된 이후 처음이다. 치협과 GAMEX 2022 조직위는 공동 개최를 통해 치과의사에게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의와 풍성한 혜택, 그리고 앞날을 함께 도모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GAMEX 2022 조직위는 2년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진행하지 못한 개막제도 부활한다. 인터콘티넨탈 코엑스 지하 1층 다이아몬드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개막제는 국내·외 치과인과 바이어의 만남의 장으로서 앞으로 GAMEX의 방향성을 이야기하는 모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GAMEX의 꽃, 학술 프로그램

GAMEX 2022는 금요일 오후부터 강의를 진행한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축소 진행됐던 학술강연이 이번 GAMEX 2022에서는 치과의사의 부족했던 학구열을 제대로 채우도록 구성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

임상강의는 △임플란트 주위염의 처치 △screw loosening을 예방하는 보철 △쉽고 예지성 있는 GBR 및 발치와 보존술 △GP도 가능한 교정 △간소화된 신경치료 △컴플레인 없는 레진 △새로운 추세인 디지털 △턱관절 치료의 노하우 △알뜰하게 챙기는 보험 청구 등으로 진료실에서 만나는 complications의 해결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골프와 보디빌딩, 재테크, 세무 등 사흘간 총 60여 강좌 이상이 펼쳐지며, 등록 후 참가한 치과의사에게는 보수교육 6점이 인정된다.

올해가 면허신고 기간인 치과의사는 3년간 이수해야 하는 보수교육 24점 중 2점은 꼭 필수과목으로 이수해야 하는데, 바로 GAMEX에서 해결할 수 있다. 토요일 오전에 마련되는 개인정보 보호 교육, 성희롱 예방교육과 아동학대 신고 의무자 교육은 진료 스태프와 함께 들을 수 있어 더 효율적이다.

GAMEX 핸즈온은 대회 때마다 노하우를 축적함에 따라 이제는 서둘러 신청하지 않으면 들을 수 없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APEX 연구회 현미경 엔도 핸즈온 △교합조정술 핸즈온 △보험 청구 자격 부여가 가능한 턱관절 핸즈온 등이 준비되며, 학술대회와는 별도로 사전등록을 해야 하고, 시리즈별 중복 등록도 가능하다.

아울러 학술대회 첫날인 16일 진단용 방사선 안전관리책임자 교육 주기 문제점 개선 및 치과계 현안 관련 정책포럼을 열어 방사선 교육 개선을 요구하는 치과계 목소리를 정리하는 토론도 진행한다.

혜택으로 하나 되는 GAMEX

GAMEX 2022 등록하고 토·일 참석하면 양일간 전시장 상품권 2만 원씩 총 4만 원, 점심 대신 백화점 상품권 2만 원, 경치 회원이 분회를 통해 등록하면 추가로 전시장 상품권 2만 원, 타 지부 회원이 동창회를 통해 등록 시 추가로 전시장 상품권 1만 원이 제공된다. 이에 따라 경치 회원은 총 8만 원, 타 지부 회원은 총 7만 원의 혜택을 받게 된다.

GAMEX 2022는 이번에도 풍성한 선물을 마련한다. 고급 기념품 가방과 방역 키트, 주차권 일부 지원에 더해 2,200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 경품과 양일간 7,000만 원 상당의 경품까지 아낌없이 준비하고 있다.

이번 사전등록 경품 추첨은 더 많은 회원이 당첨될 수 있도록 당첨자 수를 늘렸다. 1차에서 3차 사전등록 기간까지 총 세 번의 당첨 기회가 주어지므로 조금 서둘러 6월 안에 GAMEX 사전등록을 한다면 즐거움도 세 배가 된다.

등록비는 치과의사 8만 원(현장 12만 원), 비 치과의사 3만 원(현장 5만 원)이며, GAMEX 홈페이지에서 카드 결제 및 무통장입금으로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다. 사전등록 기간은 1차 6월 30일, 2차 7월 31일, 3차 8월 31일.

GAMEX에 대한 관심과 참여 그리고 즐거움까지 주는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도 이벤트로 준비된다. 이 행사와 더불어 이전 GAMEX 사진전에서 입상했던 당선작도 경매를 통해 판매하고,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