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6:51 (수)
덴티스 ‘OF OPENING 세미나- 경영&마케팅편’ 연다
덴티스 ‘OF OPENING 세미나- 경영&마케팅편’ 연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7.1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개원을 앞두고 있다면, 꼭 들어야 하는 세미나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오는 8월 20일 개원을 앞둔 신규 개원의 혹은 개원 초반이라서 아직 병원 아이덴티티가 갖춰지지 않은 개원의를 위해 꼭 필요한 경영전략 정보를 알려주는 ‘OF OPENING 세미나- 경영&마케팅편’을 진행한다.

박상훈 원장
박상훈 원장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원데이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박상훈 원장(연세통합치과의원)이 디렉터로 나서 입지 선정부터 세무회계, 노무, 경영 관리, 마케팅, 직원 관리 등 실제 개원 경험자로서 현장 체득 경험을 바탕으로 병원 운영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한다.

커리큘럼은 크게 전략 편(What to do, Where to do)과 전술 편(How to do)으로 구성되었으며, △내가 잘하는 건 내가 제일 잘 안다 △어디에서 싸울 것인가 △누구와 함께 싸울 것인가 △나의 실제 개원 기록 △팀스피릿 △온라인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 △운영관리 △영혼을 잃지 않는 경영 생활 등 개원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치과 의사들이 개원과 경영에 있어서 어려움을 느끼는 것을 해소하는 운영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덴티스는 지난 5월, 개원에 대한 전반적인 워크플로우를 구체적으로 제시하며 성공적인 개원을 돕는 토탈 신규 개원 서비스 ‘OF OPENING’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덴티스가 자신 있게 내놓은 ‘OF OPENING’ 서비스는 처음으로 개원을 하게 되면 생각지 못한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게 되면서 생기는 여러 고민을 해소하고, 개원 이후에도 든든한 개원 파트너로서 장기적인 플랜까지 함께 상담하며, 개원 치과의 경쟁력을 한층 높일 수 있게 전폭 지원한다는 점이 주목할 부분이다.

또, 치과당 2인 1조 전담 매니저 체제로 운영되어 세심하고, 꼼꼼한 개원 준비가 가능하며, 24시간 개원 애프터 서비스를 통해 꾸준한 케어와 세심한 지원을 이어나가 덴티스와 함께 개원을 진행한 원장들의 만족도가 입소문을 타면서 최근 신규 개원의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는 게 덴티스 측의 설명이다.

덴티스 ‘OF OPENING 세미나’는 노무, 세무, 인테리어편 등 개원에 필요한 주제를 시리즈별로 기획 진행될 예정이다.

‘OF OPENING 세미나- 경영&마케팅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세미나 신청이 가능하며, 치과 개원을 준비하는 예정의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등록 접수= www.OFDENTIS.com
등록/세미나 문의= 02-919-83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