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04 (금)
오스템 '덴올잡' 치과계 구인·구직난 해소 기여
오스템 '덴올잡' 치과계 구인·구직난 해소 기여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8.0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스마트 매칭 채용 서비스로 이용자 만족도 높여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전문 채용 플랫폼 '덴올잡'이 치과계 인력난 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사진>.

'덴올잡'의 전신인 치과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덴잡'은 우수한 인력 매칭 서비스로 호평받으며 치과계 대표 채용 포털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덴올이 개국하면서 '덴올잡'으로 명칭을 변경하고, 그간의 운영 노하우를 담아 보다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덴올잡'은 ‘스마트 매칭’이라는 인력 매칭 서비스를 통해 개인회원에게 원하는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병원 회원에게 맞춤형 인재 정보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접속자가 나이, 경력, 학력, 지역, 급여 등 희망 구인·구직 조건을 상세히 입력하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개인회원에게 채용정보를, 병원 회원에게 적합한 구직자 정보를 입력값에 맞게 찾아 제공한다. 

사용편의성이 높은 것도 장점이다. 구직자의 경우, 미리보기를 보면서 이력서를 빠르고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으며 병원사무관리사 자격 취득 내역이 있으면 자동으로 연동된다. 구인자인 치과도 미리보기를 보면서 채용공고를 더 쉽고 빠르게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 치과를 관심 치과로 등록한 인재 정보도 편리하게 확인하고, 입사 제의도 할 수 있다.

또한 병원사무관리사 자격 취득과 연계해 소프트웨어, 교육, 보험 청구 등 다양한 정보와 교육 컨텐츠를 제공해 방문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구인자인 치과 원장 또한 치과 진료에 필요한 임상 지식과 치과 운영에 꼭 필요한 경영 정보를 덴올 사이트에서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어 회원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치과계 숙원인 구인·구직난 해소에 기여하기 위해 덴올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치과에서는 우수한 인재를 적기에 채용하고, 구직자는 원하는 치과에 빠르게 취업할 수 있도록 맞춤형 채용 서비스와 양질의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강조했다.

* 덴올잡 바로가기= https://job.denall.com/main.do?cmd=reqMainPag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