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07 (금)
탑플란 ‘INDEX 2022’ 현장서 특별 프로모션 진행
탑플란 ‘INDEX 2022’ 현장서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8.1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부터 이틀간 ‘UV Active 임플란트’ 등 대표 제품 홍보

세계인과 함께하는 젊은 임플란트 탑플란(대표 이성근)이 인천시치과의사회가 주최하는 ‘인천 국제 바이오 치의학 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Incheon International Bio-Dental Exhibition&Scientific Congress, INDEX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INDEX 2022’는 8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 신관에서 진행된다.

탑플란 전시장 부스 운영 및 고객 상담 모습
탑플란 전시장 부스 운영 및 고객 상담 모습

이번 전시회에서 탑플란은 뛰어난 친수성과 골 유착률로 임상가의 주목을 받는 ‘UV Active 임플란트’, 그리고 디지털 가이드 ‘TopGuide’를 비롯해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과 치과 의료장비를 전시한다.

탑플란 ‘UV Active 임플란트’는 UV광선을 조사하면 단 15초 만에 임플란트 표면이 출고 당시의 수준으로 회복되고 표면 초친수성을 띠는 특장점을 가졌다. 결과적으로 임플란트 외관에 남아있는 각종 유기물을 제거하는 효과를 가져와 혈액적 심성을 끌어올리고 골 유착률이 향상된다. 따라서 골질이 좋지 않은 환경에서도 시술 성공률을 높이고 임플란트 시술 치료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 탑플란 홍보 부스에서 ‘UV Active 임플란트’를 현장 계약하면 UV처리장비 렌탈료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최근 출시된 ‘A-Oss Collagen’ 등 주요 GBR 제품도 행사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탑플란 관계자는 “지역 전시회 및 박람회에 올해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고객이 직접 제품을 만져보고 사용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에게 탑플란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