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스마일재단 ‘제19회 자선 골프대회’ 18일 개최
스마일재단 ‘제19회 자선 골프대회’ 18일 개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9.0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진료의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중증 장애인들에게 환한 미소를 나누는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경선)이 오는 18일 경기 여주 이포 C.C에서 저소득 장애인 치과 진료비 기금 마련을 위한 ‘제19회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스마일재단은 올해로 19년째 저소득 중증 장애인 대상 보철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매년 진행하는 사업임에도 신청자가 꾸준히 늘고 있으며, 심각한 구강 상태임에도 탈락하는 신청자들이 많다. 이에 스마일재단은 장애인에게 희망의 웃음을 찾아주기 위해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해 저소득 장애인 치과 진료비기금을 마련하고 있다. 스마일재단은 지난 골프대회를 통해 10명의 장애인에게 새로운 희망을 선물했으며, 이번 골프대회에서도 모이는 기금을 통해 소외된 장애인들에게 건강한 삶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골프대회에는 Medalist, 우승, 준우승, Longest, Nearest, 행운상 등 다양한 시상이 준비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나눔의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마일재단 김경선 이사장은 “지난 대회에도 참가해주셨던 후원자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10명의 장애인에게 아름다운 미소를 선물할 수 있었다”며 “이번 대회에서도 저소득 장애인들에게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고, 희망의 미소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문의= 스마일재단 사무국(02-757-28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