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04 (금)
인치, 부평구 장애인 구강 건강증진에도 앞장
인치, 부평구 장애인 구강 건강증진에도 앞장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9.1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MOU “전문성 활용해 지역사회 장애인에 봉사” 다짐

인천시치과의사회가 지난 8일 부평구청 본관 3층 상황실에서 부평구 장애인의 구강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부평구와 맺었다<사진>.

이날 협약식에는 인치에서 이정우 회장과 장애인 봉사회 이정민 회장, 박상일 부회장, 이상철 총무, 박기유 부평구 치과의사회 의장 등이, 부평구에서는 차준택 구청장, 김순영 문화복지국장, 김유자 부평보건소장, 한성균 노인장애인과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인치와 부평구는 △지역사회 장애인 치과 진료 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 구축 △지역사회 장애인 치과 진료 및 구강 위생 교육을 위한 협력사업 추진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한 행사 운영 시 홍보 및 협조 △기타 상호 발전과 업무 협력 증진에 필요한 사항 등을 함께 진행하게 된다.

이정우 회장(우)과 차준택 구청장이 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정우 회장(우)과 차준택 구청장이 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정우 회장은 “전문성을 활용하여 지역사회 장애인들에게 봉사하는 기회를 준 부평구청 관계자에게 감사한다”며 “이번 10월 부평구에서 개최될 인천장애인치과진료봉사회 후원을 위한 ‘인치문화예술제’에도 큰 지원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사회에 소외된 장애인들을 위해 봉사하는 인천시치과의사회 회원에게 감사한다”고 인사한 뒤 “협력 사업이 잘 진행되도록 관심을 꾸준히 가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