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덴티스 어때요” 고객 만족도 조사 시행
“덴티스 어때요” 고객 만족도 조사 시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9.2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원장·종사자 대상, 거래처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일부터 10월 말까지 2개월간 ‘전지적 고객시점’을 타이틀로 치과계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한다.

이번 조사는 △기업에 대한 이미지와 만족도부터 △제품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및 평가 △제품정보를 접하는 경로 △임상 학술 플랫폼에 대한 인지도 및 만족도뿐만 아니라 △부문별 개선사항까지 총 27개의 문항으로 진행된다.

기업과 제품, 임상 학술, 광고, 마케팅, 영업, 서비스 등 덴티스 전 분야에 대한 조사 결과는 향후 서비스 개선과 전략 수립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기존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던 방식과 달리 이번 고객 만족도 조사는 거래처 여부와 상관없이 비고객 치과를 포함한 전 치과계로 범위를 확대했다. 덴티스는 조사에 응한 치과 중 50곳을 뽑아 1등(1명)에 Luvis C600를 선물하는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하고 있으며, 내용은 다음과 같다.

2등(2명)= BONE PROFILER KIT
3등(7명)= OF DENTIS 10만 포인트(세미나 및 마켓 상품 구매 가능)
참가상(40명)=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2만 원권
참여링크= https://forms.gle/jUdtr7MPWNKd4BVf8
결과발표= 11월 4일(당첨자에 한해 개별 문자 발송)

한편, 덴티스는 “다수의 객관적인 데이터 수집을 위해 덴티스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공개 이벤트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