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멕시코 치의, 오스템올소돈틱스 교정 제품에 큰 관심
멕시코 치의, 오스템올소돈틱스 교정 제품에 큰 관심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9.27 0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본사 방문 ‘MAJESTY’ 전 제품 관람

치과 교정재료 전문 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오스템임플란트 본사를 방문한 멕시코 치과의사와 관계자 등 135명에게 자사 대표 제품인 ‘MAJESTY’ 전 제품을 소개했다<사진>.

‘오스템 연구소 제품 전시관’ 2층에 오스템올소돈틱스의 모든 치과 교정 제품이 전시되는 가운데, 오스템임플란트 멕시코법인이 초청한 현지 치과의사와 관계자 등이 ‘MAJESTRY’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오스템올소돈틱스 관계자가 설명했다.

현지 치과의사와 관계자는 17, 18일 오스템임플란트의 임상 교육 및 투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에 따르면 18일 오스템임플란트 본사 4층에서 ‘오스템올소돈틱스 미팅 2022’이 개최되고 있었고, 현장을 참관한 이들이 행사 규모와 내용, 참석자 수에 큰 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2021년 출시된 ‘MAJESTY’는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자가결찰 브라켓으로, 수준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수입 제품이 국내 시장의 90%를 점유하고 있던 판세에 영향을 주고 있다. 현재 국내 치과 700곳 이상에서 ‘MAJESTY’를 사용하고 있으며, 오스템올소돈틱스 분석에 따르면 올해 연말까지 치과 1,200곳을 넘길 것으로 전망된다.

오스템올소돈틱스 제품존 모습.
오스템올소돈틱스 제품존 모습.

한편,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세계 80여 나라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AAO 2022(미국교정학회 학술대회)’에 참가해 ‘MAJESTY’의 메탈형 제품과 교정용 스크류 ‘Ortho Anchor’ 등 다양한 교정 제품을 선보였으며, 미주 지역 거래처에서 샘플 신청 및 추가 상담 예약을 문의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2월에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된 ‘제26회 UAE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전시회(AEEDC 2022)’에 참가, 중동과 아프리카 거래처 확보에 나서기도 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 관계자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21년 분석에 따르면, 멕시코 국민의 치과 치료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동시에, 한국산 치과 제품의 기술 수준과 품질에 대한 신뢰가 형성되어 있어 당사의 남미 시장 점유율의 증가 추세를 주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