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07 (금)
네오, 의료용 세척 소독기 ‘MELAtherm 10’ 런칭
네오, 의료용 세척 소독기 ‘MELAtherm 10’ 런칭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9.27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세척·소독·건조·멸균까지 원스톱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는 의료 분야용 소독기 세계 최대 전문 제조회사 독일 MELAG社의 의료용 세척 소독기 ‘MELAtherm 10’을 런칭했다<사진>.

MELAtherm 10은 완벽한 세척과 소독력을 자랑하는 CE 인증 의료기기로, 건조 기능의 완벽함을 갖춘 의료용 세척 소독기이다. 약 40명분의 의료 기구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으며, 치과 내 기구 세척 및 멸균 업무를 최소화하여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수작업 세척으로 인한 직원의 기구 찔림 등 산업재해를 예방할 수 있으며, 소독실 근무 스태프를 고용하기 부담스러운 치과의 경우 직원 고용 임금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뿐만 아니라 소독실 근무 직원의 업무 미숙, 연월차 사용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업무 공백 문제를 자동화 시스템으로 예방할 수 있다.

특히 임플란트 수술 이후 KIT 그대로 세척 및 소독을 할 수 있어 수술 시 사용하지 않는 드릴까지 관리할 수 있으므로 장기적으로 드릴 오염으로 인한 임플란트 Fail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치과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구인 핀셋, 치경, 석션 팁, 인상용 트레이 등의 기구는 세척 소독 후 별도의 멸균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일반 세척기와 큰 차별점을 가진다.

네오 관계자는 “치과 구인난이 심각한 요즘, 네오에서 런칭한 의료 세척 소독기 MELAtherm 10를 통해 고용 부담은 물론 직원 복지까지 챙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1588-2885 또는 영업 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