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오스템올소돈틱스 ‘MTA 그랜드 유저 미팅 2022’ 성료
오스템올소돈틱스 ‘MTA 그랜드 유저 미팅 2022’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9.3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온라인 진행··· 교정 최신 지견, 400여 명 시청

치과 교정재료 전문 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25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MTA(Mini Tube Appliance)’ 그랜드 유저 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사진>.

이번 MTA ‘그랜드 유저 미팅’은 2020년 이후 2년 만에 개최된 행사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온라인 강연을 총 400여 명이 시청했다. 임상 경험이 풍부한 15명의 연자가 Tube Type Appliance를 이용한 교정 치료의 최신 사례를 공유했다. 3개의 세션마다 각 5명의 연자가 임상에서 즉시 적용 가능한 흥미로운 사례를 15분간 강의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 관계자에 따르면 강연에 대한 호평은 물론, 참가자들이 행사 당일 한정 특판 행사에 많은 관심을 보여 오스템올소돈틱스의 MTA 제품 문의가 쇄도했다고 설명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 김병일 대표는 “당사 전 임직원이 참가자 성원에 감동했으며, 당사 교정 제품에 대한 전문의의 확고한 신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오는 10월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 Light force technology에 기반을 둔 LPA(Low Profile Appliance)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치과 교정재료 시장에서 확고부동한 위치를 잡아가고 있는 자사 자가결찰 브라켓 ‘MAJESTY(마제스티)’에 이어 Tube Type Appliance 시장에서도 LPA 신제품이 큰 반향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분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