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6 20:34 (화)
덴티스, 양홍석 원장 I-FIX 세미나 수원에서 성료
덴티스, 양홍석 원장 I-FIX 세미나 수원에서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10.05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가에서 꼭 알아야 할 전치부 수복 노하우 전수”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9월 24일 수원 메쎄에서 진행한 전치부 임플란트 관련 세미나 ‘All of Anterior Implant Seminar- 수원’이 성황을 이뤘다<사진>. 

이번 세미나는 20년 이상 전치부 임플란트 임상 경력을 보유한 양홍석 원장(동수원오케이치과)이 연자로 나서 전치부의 해부학적 특수성에 부합하는 임플란트는 무엇인지, 그리고 시술 방식은 어떤 특수성이 있는지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양 원장은 임상 적용 사례와 함께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험 적용이 되는 덴티스 임플란트 ‘I-FIX’ 시스템을 활용한 수술 방법을 소개했다. ‘I-FIX’ 임플란트는 안전한 체결과 파절 예방을 위해 2 piece type으로 디자인된 전치부 특화 임플란트이다. 사용 범위에 따라 총 3가지(Angled, Post, O-ring) 타입으로 나뉘며, 1개의 드라이버로 3가지 타입을 모두 식립할 수 있도록 술자의 편리함을 고려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세미나에 참석한 개원의는 인터뷰를 통해 “하악 전치부는 폭경 확보가 힘들어 거의 불가능한 수술로 생각했는데, 이번 I-FIX 임플란트를 이용한 임상 케이스를 보며 생각이 바뀌었다. 너무 유익하고 놀라운 강의였다”고 밝혔다. 

덴티스 관계자는 “현장에서 수강생들의 끊임없는 질문과 열정에 다시 한번 전치부 심미보철에 대한 관심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알면 알수록 재미있는 디지털 임플란트를 효율적이고, 똑똑하게 잘 활용하기 위해 도움을 제공하는 세미나를 꾸준히 기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양홍석 원장의 ‘All Of Anterior Implant Seminar- 서울’ 세미나는 오는 15일 서울 덴티스 문정캠퍼스에서 열리며, 세미나 신청은 OF덴티스(https://ofdentis.com/)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