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9:46 (화)
네오, KDX에서 새로운 보철 시스템 공개
네오, KDX에서 새로운 보철 시스템 공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11.1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제품 구매금액 10% 현장 결제하고 제네시스 경품권도 받고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오는 12월 17, 18일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KDX 2022에 참가한다.

KDX 경품 대상에는 제네시스 G70, 아이패드, LG TV, 안마의자 등이 있으며, 네오는 경품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네오 부스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5천만 원 상당의 네오 체어 M3, 3D프린터 T7, 애니체크 등 당첨이 가능한 경품권과 함께 3억 원 상당의 KDX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경품권을 증정하는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금액 10% 현장 결제 시 KDX 경품권 지급

네오는 오는 12월 12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오를 통해 KDX 학술대회 사전등록 시 등록 비용은 무료이며 KDX 경품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단, 사전등록 시 3만 원 상품권은 미지급되며, 등록비용 2만 원을 별도로 지불하면 전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3만 원 상품권은 받을 수 있다. 또한 12월 18일 강의 세션 선택 시 중식도 무료로 제공되며, 1층 전시장 내 강의장에서 강의를 듣는 선착순 200명에게도 네오에서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네오와 함께 12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프로모션 계약 후 결제하면 KDX 경품권 추가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사전 프로모션 계약을 못 한 경우 네오 부스에서 현장 계약 후 계약 금액의 10%만 결제하면 사전 프로모션과 같은 조건으로 KDX 경품권을 받을 수 있으나 취소는 불가하다. KDX 경품권은 100만 원 이상부터 금액별로 경품권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네오 제품에 대해 구매계약을 한다면 1,000만 원 10매, 2,000만 원 이상 KDX 경품권 20매, 3,000만 원 이상 KDX 경품권 30매를 받을 수 있다.

결제금액이 높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4,000만 원 이상일 경우는 40매를 받게 된다. 5,000만 원 이상 50매를 받을 수 있으며 1억 이상일 경우는 80장을 받을 수 있다. 

네오 부스에서 제품을 많이 구매한 만큼 KDX 경품이나 네오 경품을 받을 확률은 그만큼 높아진다. 전시장 스탬프 투어 완료 시에도 1장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KDX 경품권은 1인당 최대 83장까지 받을 수 있으므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오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해야 한다.
 
KDX 2022전시 기간인 17, 18일 양일간 네오 자체의 경품행사도 부스에서 진행되며 △네오 체어 M3 △3D 프린터 T7 △디보바인 멸균기 등 5천만 원 상당의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네오 경품행사는 사전 프로모션 계약 고객이 네오 부스를 방문하거나, 부스에서 현장 계약 시 네오 경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네오 부스만 방문해도 네오 경품권 1장을 증정하고 현장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사전 구매 계약 고객이 당일 네오 부스를  방문해도 계약 금액에 맞춰 네오 경품권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보철 시스템 Final & Temporary Prosthesis 2가지 동시 선봬

선
네오 신제품 YK Link System & Magic i-Temp

18일 오전 전시장 내 강의장에서 네오는 새로운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 Final Prosthesis인 YK Link System을 선보인다. YK Link System은 구강 내 시멘테이션 과정 없이, 스크류 없이도 보철 탈부착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17일 오후에는 원내에서 비숙련자도 5분 이내 임플란트 임시치아를 만들 수 있는 Temporary Prosthesis 인 Magic i-Temp도 같이 선보인다.

허영구 원장은 18일 오전 10시 20분 전시장 내 강의장에서 네오의 획기적인 보철 시스템에 대해 강의한다. ‘No Screw, No Cement but, Detachable Prostheses’라는 주제로 네오의 획기적인 보철 시스템인 YK Link System을 선보인다. KDX 전시장 내 강연장에서 진행하는 허영구 원장의 강의를 들은 후 네오 부스에 방문하면 함께  YK Link system Certi를 받을 수 있는 실습 강의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17일 오후 3시 전시장 내 강의장에서 네오의 Temporary Prosthesis 신제품인 Magic i-Temp 강의와 네오 부스에서 제품 체험 및 실습을 할 수 있다.
Magic i-Temp는 임플란트용 임시치아로, 기공소를 거치지 않아도 치과 스태프가 5분 이내 임시치아 제작할 수 있는 획기적인 Temporary Prosthesis 제품으로 비숙련자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KDX 2022는 혁신의 아이콘이자 치과계의 에디슨으로 불리는 허영구 원장의 새로운 보철 시스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무료입장이 가능한 KDX2022 사전등록 기간은 12월 12일까지이며, KDX 경품권 이벤트와 네오 부스를 방문만 해도 네오 경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놓치지 않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문의= 1577-2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