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6 20:34 (화)
네오 ‘2022 KLPGA PLK 챔피언스 클래식’ 스폰
네오 ‘2022 KLPGA PLK 챔피언스 클래식’ 스폰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11.17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은미 프로 네오임플란트상 수상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3, 4일 베어즈 베스트 청라 GC에서 진행된 ‘2022 KLPGA PLK 챔피언스 클래식 2차전’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사진>. 

KLPGA PKL 챔피언스 클래식 2022는 퍼시픽링스 코리아가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가 주관하는 골프대회이다. KLPGA PLK 챔피언스 클래식 대회 개최 이틀 동안 대회에 함께하는 PKL 회원, 제휴사, 대회 스폰서를 위한 프로암 라운드와 같은 다채로운 VIP 라운드가 동시에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레전드가 꿈을 계속 펼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신설 시니어 투어로서 올 시즌 두 번째 경기를 맞이했다. 또한 정규투어 못지않은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후원이 진행됐다. 먼저, 참가 선수 전원에 출전 지원금 10만 원을 지급해 대회 참가비에 대한 부담을 줄였고, 지난 1차전에 이어 PLK의 모자 및 패치 등을 부착하고 플레이하는 선수 중 Top 10에 진입한 선수에게 특별 상금을 지급하는 ‘일일 PLK 스폰서’ 프로그램도 운영했다.

네오는 이 대회에 스폰서로 지원했으며 100만 원 상당의 네오임플란트상은 고은미 프로에게 돌아갔다. 그 외 골프장 펜스, 백드롭 등의 광고를 진행했다. 

네오는 이번 대회의 스폰서를 맡아 인기 스포츠로서의 발전 가능성이 큰 골프 종목 후원을 적극 검토하기로 했다. 추가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자 노력 중이다.

네오 관계자는 “앞으로 골프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발전을 위한 후원도 검토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사회공헌기업으로써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 밝혔다 

문의= 1577-2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