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치위협 ‘2022 회원 제안 공모’ 수상자 발표
치위협 ‘2022 회원 제안 공모’ 수상자 발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11.27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1일부터 한 달 공모··· 고수연 회원 최우수 제안 영예

‘회원과 함께 운영하는 협회’의 실천을 위해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황윤숙)가 진행한 ‘회원 제안 공모’가 지난 21일 최종 수상 제안을 선정했다.

치위협 19대 집행부에서 처음 진행된 회원 제안 공모는 회원이 직접 협회의 다양한 분야의 효율적 운영과 발전적 방향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이를 통해 우수 제안을 회무에 반영하고 회원들의 창의적인 의견을 수렴하고자 진행됐다.

지난 9월 21일부터 10월 20일까지 한 달 동안 제안 공모가 이뤄졌고, 총 28건의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전해졌다. 치위협은 공정하고 면밀한 심사를 위해 시도회장, 일반회원 등을 포함한 별도의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이번 제안에 대한 심사를 진행했다.

창의성과 경제성, 능률성, 실용성 등 각 항목에 따른 심사 점수를 총합한 결과 최우수 제안자로는 고수연 회원(대구·경북회)이 선정됐다. 고수연 회원은 협회 정회원 증대를 대주제로 기업체 등과의 협업을 통한 실질 혜택 증진, 취업박람회, 온라인 상담소 개설 등의 아이디어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수상은 박종숙 인천시 회원의 ‘연차별 차등 회비 개선, 홈페이지 회원 등급제 운영 등’이, 장려상은 류은진 부산시 회원의 ‘보험청구 프로그램을 통한 보수교육 및 면허신고 노출효과 증진 방안’이 수상했다. 회원 제안 공모를 통해 선정된 제안은 실제 회무에 반영할 수 있도록 추가적으로 논의를 지속할 예정이다.

회원 제안 공모를 주관한 치위협 김영임 재무이사는 “재무위원회는 회원 제안 제도 공모 결과를 통해 창의적이고 다양한 회원 여러분의 제안을 청취했으며, 앞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2023년에도 회원과 함께 운영하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