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1-28 19:38 (토)
덴티스-파나소닉코리아 ‘국민 구강건강 증진’ 협약
덴티스-파나소닉코리아 ‘국민 구강건강 증진’ 협약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1.20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트워셔·휴대용 구강 세정기 등 구강 관리 토탈 솔루션 서비스 제공
2월 론칭 ‘OF마켓’서 구강 관리 용품 및 생활 가전 구매도 가능해져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17일 파나소닉코리아와 업무 협약을 맺고 국민 구강건강 증진을 위한 비즈니스 협업에 나섰다<사진>.

덴티스는 이번 파나소닉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인증 제품인 제트워셔 가정용과 휴대용 구강 세정기, 음파 전동 칫솔 등 치과 마케팅 및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파나소닉코리아의 공식 판매처 인증을 통해 온라인 및 SNS 등의 유통채널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더불어 덴티스는 전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파나소닉의 구강용품과 여러 생활 가전제품을 치과 임상 커뮤니티에서 더 나아가 치과 종합 쇼핑몰로써 새 단장을 준비하고 있는 OF Market(오브 마켓)에서 오는 2월 대대적인 런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치과 전시회 체험 행사 및 영업 채널을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안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덴티스는 기존에 치과에 판매하고 있는 칫솔, 치약, 가글, 구강유산균 등의 구강용품에 더해 파나소닉 구강용품의 마케팅 및 판매를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복합적인 구강관리 토탈 솔루션을 치과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코스닥 상장 기업인 덴티스는 앞으로도 국내외 영향력 있는 기업과의 업무 협약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특히 이번 파나소닉코리아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치과와 의료기기 분야에서 파나소닉의 구강관리 솔루션인 구강세정기 및 음파전동칫솔 등을 시작하여 새로운 매출 확대와 대국민 구강건강 증진에 이바지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