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네오, 치과 개원 ALL in ONE 솔루션 화제
네오, 치과 개원 ALL in ONE 솔루션 화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1.2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TEX 2023서 개원 성공 전략 및 노하우 공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3 치과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DENTEX 2023)’에 참가해 큰 호응을 이끌었다고 밝혔다. 

네오의 DENTEX 2023 ‘ALL in ONE 솔루션’ 부스
네오의 DENTEX 2023 ‘ALL in ONE 솔루션’ 부스

네오는 이번 개원박람회에서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개원 ALL in ONE 솔루션을 공개했다.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입지 선정과 인테리어, 세무와 노무 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등 개원 전략과 노하우에 대한 상담을 진행했을 뿐만 아니라 개원에 필요한 의료장비, 재료, 디지털 장비 등을 체험해볼 수 있는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했다.

또한 네오는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 △SNS 해시태그 △네오포럼 가입 이벤트 등 네오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네오체어M3, 3D프린터 T7, 애니체크, 핸드피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허영구 회장은 ‘No Screw, No Cement but Detachable Prostheses’를 주제로 신개념 보철 시스템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지난 12월 KDX에서 공개한 신개념 보철 시스템인 ‘YK Link System’과 임플란트용 임시치아 ‘MAGIC i Temp’는 혁신적인 보철 시스템으로 개원가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허영구 회장은 다양한 임상 노하우도 공유하며 예비 개원의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네오 관계자는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개원을 고민 중인 분들이 있다면 언제든 네오의 ALL in ONE 솔루션을 찾아달라”고 했다.

네오는 오는 3월 16일 강남 청담에서 ‘ALL in ONE 개원 세미나’를 진행한다.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문의= 1577-2885 또는 담당지역 영업사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