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김용진 원장 초청, 탑플란 ‘GBR 세미나’
김용진 원장 초청, 탑플란 ‘GBR 세미나’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3.1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1일 오스템 중앙연구소에서 개최

탑플란(대표 장영환)이 4월 11일 오스템임플란트 중앙연구소에서 ‘GBR 세미나’를 개최한다.

탑플란은 지난해 4월부터 ‘일산앞선치과’ 김용진 원장을 초청해 골 이식재 선택과 골이식 임상 적용 등 시술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미나를 추진하고 있다. 탑플란 관계자는 “당사 세미나에 참석했던 분들이 주변에 많이 추천한 덕분에 올해 재강연에 대한 문의가 활발했다”며 “고객의 성공이 당사의 성공이란 신념으로, 이번 세미나도 김용진 원장과 함께 알차게 준비했다”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번 GBR 세미나는 ‘성공적인 골재생을 위한 차폐막의 적용’, ‘합병증을 최소화하고 장기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연조직 처치’를 주제로 1부와 2부에 걸쳐 진행된다. 탑플란은 연자와 청중 간 충분한 Q&A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선착순 40명까지 참가 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탑플란은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세미나 당일부터 1주일간 특판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탑플란 ‘Bone PKG’를 계약할 경우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엔메디(B&Medi)’의 후원 및 협찬으로 비흡수성 멤브레인 ‘Bio-MEM’을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서 증정하며, 탑플란에서 준비한 선물도 추가 제공한다.

한편, 탑플란은 올해 1월 장영환 대표가 신규 부임한 이후 국내 영업조직을 재편하여 고객 1:1 맞춤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으며, 금년 3월 러시아 진출을 기점으로 7월에는 유럽, 중동 시장에 진출하는 등 글로벌 임플란트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