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오스템임플란트, 올해 첫 ‘성공 개원 세미나’ 성료
오스템임플란트, 올해 첫 ‘성공 개원 세미나’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3.15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 총출동··· 치과 개원 토털 서비스의 ‘정수’ 제시 

치과 개원을 계획 중이거나 준비하고 있는 치과의사를 위해 종합적인 개원 정보와 실무 지식을 제공하는 오스템임플란트의 ‘성공 개원 세미나’가 지난달 26일 서울 마곡 중앙연구소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사진>.

이날 세미나에는 140여 명의 치과의사가 참석했으며, 덴올TV와 유튜브를 통한 세미나 생중계 조회 수도 3,400회를 넘어서며 예비 개원의의 큰 관심을 모았다.

세미나에는 3개 세션에 걸쳐 각 분야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치과 개원 과정과 각 단계에 필요한 알짜 정보를 생생한 노하우와 함께 아낌없이 공유했다. 첫 세션에서는 개원 입지 분석 및 발굴, 개원 신고 절차, 대출 및 정책자금 활용 방안을 다뤘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환자와 의료진이 두루 만족할 수 있는 효과적인 치과 인테리어를 집중적으로 살펴본 데 이어 세무와 노무 관리 포인트를 짚어봤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직원 채용 체크 리스트를 점검하고 지속 가능한 치과 경영의 비전을 함께 나눴으며, 경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보험청구 개념잡기로 대미를 장식했다.

세미나가 진행된 대강당 외부에는 분야별 상담 데스크가 개설돼 개원 프로세스, 대출, 입지, 치과경영, 세무, 노무 등 각각의 관심사에 따라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마곡 사옥 내 모델치과를 참가자들이 직접 둘러보며 기능성과 심미성을 겸비한 치과 인테리어의 최신 경향을 살폈고 현장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는 개원 코디팀을 통해 치과 개원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투명하고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개원 토털 서비스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며 “오스템 성공 개원 세미나는 개원 토털 서비스의 정수를 모은 행사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회를 거듭할수록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오는 4월 9일 부산에서 올해 두 번째 성공 개원 세미나를 개최하고 6월 24일과 25일로 예정된 ‘오스템 미팅 2023’ 기간 중 첫날 내용과 규모를 한층 키운 개원박람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